회사소개

당사 철학과 고객에 대한 약속

“who

bibliotheca는 도서관 관련 제품만을 취급해 온 전문 업체입니다

bibliotheca는 2011년 봄, 독립적인 시장 선도업체인 bibliotheca(스위스), Intellident(영국), Integrated Technology Group, ITG(북미) 세 회사가 합병해 단일 글로벌 법인을 구성함으로써 현재의 형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2012년 1월, 그룹은 유럽 최고의 AMH(자동반납분류솔루션) 공급업체 중 하나인 Trion AG를 인수하면서 그 규모가 더욱 확대 되었습니다.

근래 들어 2015년 10월에는 bibliotheca의 주주(OEP)가 3M 도서관 사업부를 인수함에 따라 그룹 규모는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인수 목적은 EM/RFID 보안, 물류 자동화, 셀프서비스, 생산성 및 디지털/클라우드(이용객 대면 방식) 솔루션에 전문화된 도서관 중심 단일 업체를 창출하는 것이었습니다.

bibliotheca는 전세계 도서관의 유지와 성장을 돕는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입니다. 당사 제품은 가정에서, 모바일 환경에서, 또는 도서관 내 어느 곳에서든 도서관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우호적이고 직관적이며 긴밀하게 통합된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주요 대륙에 직영 영업소와 함께, 70개국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총판(distributor)를 두고 있습니다. 30,000여개 도서관이 당사의 가족의 일원인 고객이며, 거기에 10,000여개의 개별 셀프 서비스 장치, 6,000여개의 보안 시스템 및 650여개의 물류 자동화(분류기) 시스템의 설비군을 설치했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또한, 당사 디지털 플랫폼은 1,000여개 출판업체가 제공하는 컨텐츠를 보유하며 약 3,000개소의 도서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ho

산업 및 기술적 전문성

현재 당사에는 전세계에서 도서관 기반 디지털, RFID, 전자기(EM) 태틀-테입™, EM/RFID 하이브리드 및 바코드 셀프 서비스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의 포괄적 제품군에 전문화된 350여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핵심 제품군을 기초로 확장 중인 bibliotheca는 클라우드 도서관 이북과 오디오북 대여 서비스를 포함한 최첨단 디지털 도서관 솔루션의 개발과 소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who

완성형 솔루션 제공업체

비블리오티카는 도서관을 더욱 쉽고 잘 운영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당사는 도서관 고객및 협력업체 모두와의 파트너십, 협업, 상호운용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도서관 표준을 준수하고, 동시에 새로운 표준의 창조를 선도해 가며, 도서관은 항상 당사 사업의 중심에 있을 것입니다. 당사는 현존하는 최고의 성능과 사용 편의성, 가장 비용 효율적인 셀프 서비스 및 자동화 시스템을 구현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